안녕하세요, 네모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며 처음 인사드립니다!
스킨도 적용하고 어느 정도 블로그 구성은 완성했으나 아직 타이틀을 비롯하여 몇몇 일들이 남았습니다.
그렇지만 빠르면 내일부터 알고리즘 관련해서 글을 적고 싶어서 바로 시작합니다.



Profile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First Update : 2018.02.11. Last Update : 2019.12.01.







Nickname : 네모 (너무 흔해서 티스토리블로그명은 뺏겼지만, 그래도 네모라고 주장합니다.)
Gender : 여자




Interest
Algorithm : 가끔 생각날 때 공부했더니 실력이 개판입니다 ㅠ

Pokemon : 포켓몬 좋아한지 거의 10년 째입니다. 그림/게임 두 장르로 즐기고 있으며, 약간의 굿즈 수집도 합니다. 요즘은 포켓몬고 매우 빡세게 즐기고 있습니다. 접었습니다.

그림그리기 : 중학교 때부터 시작한 취미입니다. 일상에 간간히 제 그림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요즘은 접었습니다.

운동 : 몸 쓰는 건 가리지 않고 거의 다 좋아합니다, 축구, 탁구 다 즐기며 잘하는 건 배드민턴! 요즘은 바빠서 아모것도 안하고 살지만 방학에 다시 배드민턴은 시작할 예정입니다.
서머너즈워 : 15-16때 열심히 즐기다가, 최근 시험기간에 삘받고 다시 시작했습니다. 아레나 은2입니다. 헬기사 맞친 신청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레이드 5단 버스도 승객모드로 얌전히 잘 탑니다.


Category

공지 : 블로그 관련 공지가 올라오는 게시판입니다.
Algorithm : Baekjoon 온라인 저지 문제 풀이가 올라올 예정입니다.
대학교 : 대학에서 배운 내용 까먹지 말자고 올립니다.


아마 한동안은 대학에서 공부하는 것들이 올라올 내용입니다.
주인장이 매우 불성실하고, 딱히 정해진 주제가 없는 블로그입니다.


학습용 블로그가 아닙니당. 그냥 공부하기 싫을 때 꿍시렁꿍시렁 글쓰는 블로그입니당~ 나중에 스스로 돌아보는 재미는 잇겠군여


갓 탄생한 블로그의 성장을 위해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이사갑니다  (0) 2020.01.01

+ Recent posts